본문 바로가기
리뷰

[속옷후기] 월간가슴 2회 구독(+1회)

by 밍델 2022. 6. 17.
728x90
320x100

매달 속옷 세트를 배달해주는 월간가슴

알고 있던건 꽤 됐지만 이번에 구독하기 시작했다

 

구독하기 전에 후기를 찾아봤는데 생각보다 긍정적인 내용은 없었다

3개월까지는 할인으로 배달비 포함해서 12,900원까지만 구독하고 대부분 구취를 한다

 

취소이유를 봤을 때 나는 크게 영향이 없겠다 싶어서 22년 5월부터 구독했다


구독하면 내 취향 속옷 디자인 선택도 하고 사이즈도 확인한다

배송은 바로 왔다

 

처음 받은 1회 속옷세트

NO.1 type2

색이랑 모양 마음에 들었다 근데 위아래 색이 다르다

이때는 이름을 안 찍었는데, 민트와 그레이로 다르게 왔다

이건 쪼옴 맘에 안들지만 전체적으로 착용감은 나쁘지 않았다

팬티는 정말 부드러웠다 

살이 좀 쪄서 사이즈를 한 치수 크게 했는데 너무 컸다, 그래서 바로 사이즈 변경했다

 

속옷 배송을 받으면 바로 카톡으로 후기와 다음에 받을 속옷 디자인 취향 확인문자가 온다

 


두번째 월간가슴 배송이 왔다 

이번에는 후기 쓸려고 저번보다 정성을 다해서 사진 찍었댜

 

저번에도 있었고 이번에도 위에 종이를 얹어주는데 왜 주는 걸까? 했다

그러다가 속옷이 먼저 안 보이게 해놓은 건가 싶었다

달력 뜯을 수 있게 점선 있어서 활용이 좀 되기도 할거 같은데 나는 전혀 쓸 곳을 못 찾겠다

 

 

 

이번에는 블랙으로 속옷이 왔다

Fia

브라렛 느낌인데 좋았다

착용감은 좋았는데 안에 내장된 캡이 떨어져 있는 게 아니고 연결되어 있다보니 좀 불편했다

그래도 크게 못 입은 정도는 아니었다

일단 검정으로 와서 맘에 들었고 후크 없는 거라서 편했다 

그리고 끈이 일반 나시처럼 얇아서 보일때 굳이 가릴 필요도 없을 거 같다

 

 

 

아래 속옷은 레이스 없다

심플해서 좋았던 두번째 속옷

 


랜덤으로 속옷이 배송되는 거라 맘에 안드는 디자인이 올 수도 있다 (당연!)

그래서 어떤 디자인이던 색상이던 상관없다~ 하는 사람이 구독하면 구취안하고 오래 갈 수 있을 거 같다

3개월 할인이 지나면 배송비 포함해서 15,900원으로 결제된다

 

내가 생각하는 월간가슴의 장점

-저렴한 가격

-다양한 속옷 접할 수 있음

-(내기준) 세트대로 계속 입을 수 있음

-저렴한 가격이라서 막 입을 수 있음

 

이정도?

속옷도 결국에는 소모품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브랜드 속옷을 잘 안 입는 나로서는

맘에 드는 구독 서비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