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기개발/독서

[Book] 미래의 부_이지성

by 밍델 2022. 8. 24.
728x90
320x100

 

 
 
미래의 부_ 이지성
 
 
구매한 이유 : 베스트셀러
 


현재 20대인 내가 미래를 어떻게 대비하고 준비할지에 대해 고민하게 만들어준 책이다.
IT에 무관심하고 주식은 우량주만 샀던 나지만 이 책을 통해 IT 공부, 반도체 뉴스에 관심을 가져야만 한다는 것을 알았다.
그리고 우량주라서 관심있게 봤던 기업들이 진짜 우량주인 이유, 그럴수밖에 없는 업적들을 상세히 알려준다.
21년도에 나온 책이라서 현재 22년 절반이 지나간 현 시점으로 비교하자만 변화가 좀 있다. 
현재 지금 그 기업들은 어떻게 되어가고 있는지가 궁금해졌고 어디서 정보를 얻을 수 있을까 하는 생각을 꼬리에 꼬리를 물고 결국 나온 답은 책을 많이 읽자 였다.
 
마지막 목차는 그래서 나는 어디에 투자해야 하는가? 미래를 위해서 어디에 투자해야 하는가에 대해 알려준다.
내가 알고있는 기업 뿐만 아니라 몰랐던 기업까지 자세히 알려주어 관심종목에 추가한 기업들이 많아졌다.
미국주식에 대한 꾸준한 우상향에 대한 믿음은 변하지 않고 있다.
여기서 더 필요한 것은 그 기업의 믿음과 공부가 필요한거 같다.
 
이 책을 읽음으로써 다시 한번 미래의 나를 위해, 가족을 위해, 자식을 위해 미국투자를 해야만 하는 이유를 찾았다.
꾸준히, 10년 후를 바라보며 매수를 해야겠다.
떨어지면 줍줍하고 상승하면 수익률을 보면서 더 매수하자
 
 
 

728x90

댓글